[미디어 고객을 대하는 자세] 고객의 경험과 만족에 집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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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고객을 대하는 자세] 고객의 경험과 만족에 집중하라

크레플 0 199 2020.10.08 14:21



[미디어 고객을 대하는 자세] 고객의 경험과 만족에 집중하라 



저또한 오랜 기간 미디어를 운영해 오고 있지만 시시각각 변화하고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와 심리적

요소 파악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전공자가 아니어도 그들 고객을 방문자들을 이해하는 것이 지금의 미디어를 바라보는 관점으로 

중요하다 할것입니다




미디어 운영자이자 마케팅연구가들은 경험을 중시하는 과학자이면서 동시에 

고객을 연구하는 인류학자이기도합니.


소비자들을 비즈의 모델의 중심에 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 소비자들의 만족만이 그들을 멤버십의 테두리에 계속 묶어둘 수 있기 때문이다.


기술- 멤버십의 토대 신뢰+관계를 확장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


미디어 운영자들은 방문자들이 계속적인 관계를 가질 수 있게 하는 데 혈안이 되어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함에 있어  운영자에게는 방문자 즉 고객을 기존 틀에서 벗어나 지금의 패러다임에


맞게 시각화해야 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여러분들이 운영하는 모든 미디어에 도움 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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